▲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8월 11일 개봉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블록버스터 ‘프리 가이’가 주연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전하는 ‘웰컴 ‘프리 가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영상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영화 ‘프리 가이’ 속에서만 볼 수 있는 ‘프리시티’ 세계 속 ‘가이’를 비롯한 배경 캐릭터들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야기의 주축을 이어가는 ‘프리시티’라는 게임 속 배경 캐릭터들에게도 “우리처럼 각자의 삶이 있다”는 것을 알리며, 그들 또한 직업과 꿈이 있고, 일상이 있음을 전해 흥미를 자아낸다.

또한 영상 말미 보여지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조디 코머의 오토바이 액션과 ‘프리시티’가 파괴되어 가는 모습 등은 시각적으로도 남다른 비주얼을 예고한다.

▲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특히 ‘가이’ 역으로 출연 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프리 가이’에 대해 “한 번도 느끼지 못한 경험을 선사하는 영화”,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 “이 영화는 엄청 재미있다. 극장에서 보는 것이 경험의 큰 부분을 차지할 것” 등 뜨거운 애정을 지속적으로 드러낸 바 있어 기대를 더한다.

이번 작품은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차별화된 스토리를 지닌 유니크한 히어로 ‘가이’로 변신해 그만의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구현된 ‘프리시티’라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놀라운 비주얼과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액션의 조합은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청각적 쾌감과 경험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킬링 이브’ 시리즈와 드라마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 포스터’의 조디 코머,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조 키어리, ‘토르: 라그나로크’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등이 출연해 최고의 케미를 선사한다.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프리 가이’는 오는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