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하: 테이크 온 미. ⓒ컨텐츠 썬
▲ 아-하: 테이크 온 미. ⓒ컨텐츠 썬

- 전설적 밴드 ‘a-ha’의 모든 것 담은 뮤직 콘서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한 ‘아-하: 테이크 온 미’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하: 테이크 온 미’는 메가 히트송 ‘Take On Me’의 주인공인 레전드 밴드 a-ha의 탄생과 성공 그리고 음악으로 연대하는 이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뮤직 콘서트 음악 영화다.

밴드 ‘a-ha’는 모튼 하켓(보컬), 마그네 푸루홀멘(키보드), 폴 왁타(기타)로 구성된 밴드다. 1984년 메이저 음반회사인 워너브라더스와 계약이 성사되어 첫 앨범 'Hunting High and Low'가 발매되었고, 이 앨범 속의 ‘Take On Me’가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 와이드 메가 히트송이 됐다.

▲ 아-하: 테이크 온 미. ⓒ컨텐츠 썬
▲ 아-하: 테이크 온 미. ⓒ컨텐츠 썬

공개된 ‘아-하: 테이크 온 미’의 티저 포스터는 지금까지도 명작 뮤직 비디오로 손꼽히는 a-ha의 ‘Take On Me’ 뮤직 비디오의 장면을 활용한 이미지로 제작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센세이션 아이콘 a-ha의 과거의 모습, 현재까지 그들의 모습에 열광하는 관객들과 라이브 무대 장면을 담았다.

한편 ‘아-하: 테이크 온 미’는 지난 7월 개최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블루 부문에 초청, ‘아시아 프리미어’로 상영되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