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프리 가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머라이어 캐리 “'프리가이' 9번 봤다” 언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프리 가이’가 영화 속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담은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 가이’ 플레이리스트 포스터는 우선 어깨에 레트로 감성 가득한 붐박스를 걸친 근육질의 라이언 레놀즈 모습이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팝의 여왕이자 캐롤의 여왕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머라이어 캐리의 ‘Fantasy’를 비롯해 미국의 국민가수 프랭키 발리의 ‘Can’t Take My Eyes Off You’ 등 시대를 뛰어넘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머라이어 캐리의 ‘Fantasy’는 가이(라이언 레놀즈)가 몰로토프걸(조디 코머)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는 중요한 요소로 등장한다.

연출을 맡은 숀 레비 감독은 국내 언론과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올드팝을 쓰게 된 배경을 묻는 질문에 대해 “우리 영화가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작품인 만큼 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주제곡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머라이어 캐리의 ‘Fantasy’는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곡이다. 그 느낌은 지금도 변함없다. 그런 면에서 우리 영화와 딱 맞는 곡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머라이어 캐리 트위터 캡처
ⓒ머라이어 캐리 트위터 캡처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9번 연속으로 ‘프리 가이’를 보고 있어. 나는 지금 천국에 있어”라고 소감을 남겼다.

영화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